본문 바로가기

요즘나는/쇼핑의 즐거움

[블랙 다이아몬드] NEW 코스모 헤드램프 - 개봉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블랙 다이아몬드] NEW 코스모 헤드램프 - 개봉기



물건을 사면 종종 개봉기를 쓰고는 했는데

유럽 포스팅 하는데 시간을 너무 쓰게 되어 미루고 있다가 

진짜 오랜만에 쓰는 개봉기

-

캠핑을 시작하고 필요한것들을 하나씩 적어 두고 있던 혜진이와 나는

그 중 가장 필요할 것 같은 헤드 렌턴을 제일 먼저 구매하기로 했다.

(사실 내가 생일 선물로 하나씩 사줌)


헤드 랜턴에 대해 무지한 나는 어떤걸 사야할지 몰라 인터넷 검색중

루멘이 높을 수록 밝다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헤드렌턴은 150~200루멘이 적당할꺼라고 생각을 하고 그 기준을 잡고 찾기 시작했다


그 중 내눈에 들어온 코스모 헤드 랜턴

블랙 다이아몬드라는 브랜드인데

등산?캠핑?용품사이에서는 나름 인지도 있는 브랜드라 선택을 하게 되었고

내가 정한 기준을 넘어선 160루멘, 그리고 제일 맘에들었던 가격

비슷한 루멘 수 들에비해 저렴했던 것이 더욱 나에 맘에 들었다

(오케이 몰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대략 34,000) 

-


진짜 개봉기 시작




박스를 열고 헤드랜턴을 꺼내면 기본 적으로

본체, AAA건전지 3개, 설명서가 나온다


여기서 마음에 들었던 점은 건전지가 기본으로 들어 있다는것

요즘 물건을 사면 기본 구성에 뭔가 하나 빠져서 좀 그랬는데

건전지 기본 증정은 참 맘에 드는 서비스중 하나이다

 



본체 오른쪽에 걸쇠를 들면 건전지 넣을수 있게 열린다

기본증정 건전지를 차례대로 넣으면 준비 끝




짱짱한 밴드




이제 헤드 랜턴을 켜 볼 차례


사실 설명서가 영어로 되어있어 읽지도 않고 사용을 했다

그래서 사용방법을 잘 모른다

후...


어쨌든 버튼을 불은 정말 잘들어 온다

눈뽕이 심할정도라고 할까.

(불이 연하게 나오게 하는 방법도 있는데 추후에 사용해보고 후기 남기겠음)




해가 떠 있을 때 켜도 정말 밝다




혜진이 하나 나하나

서로 켜보았는데 밝아서 얼굴이 잘 보이지 않을정도다




불껐을 때




불켰을 때



서로의 생일선물로 산 헤드랜턴 코스모 헤드램프

처름 사용해본제품이라 그런지 다른 헤드랜턴과 비교할수 없겠지만

우리 캠핑에는 차고 넘치는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나 싶다


추천!


- 오케이몰과 전혀 관계없는 사람이고 내돈주고 쓴 포스팅 -

(관계 없지는 않지 예전에 이력서 넣고 떨어졌으니....ㅠㅠ)

'요즘나는 > 쇼핑의 즐거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SONY A7R + SEL2870 중고 구입기  (0) 2016.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