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나는/먹는 즐거움

수원 카페 추천 : 씨스카페혹은 시스카페 (sis caf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수원 카페 추천 :  씨스카페혹은 시스카페 (sis cafe)



호시절에 있다가 수원에 있는 씨스 카페로 이동

이곳은 혜진이가 가보고 싶어하던 카페중 하나였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서울에서 수원까지 가는데 차가 막히지 않아서 

금방 올수 있었던 씨스카페


입구에 보이는 시스카페를 보고 들어오면 된다.




정면에 큰 창문이 있긴하지만 거기는 입구는 아니라

옆쪽으로 들어 오면 입구가 나온다




호시절에서 커피를 먹고와서 우리는 맥주를 먹기로 했다

빅웨이브와 대동강 맥주가 7천원 밖에 하지않아서 깜놀

(저렴해서)


매뉴판

씨스카페의 대표 맥주 빅웨이브, 대동강, 블랑



배가 불러서 먹지는 않았지만 스코프빵도 있다.




적당히 사람이 있는 편이어서 우리는 타일로 되어 있는곳에 자리를 잡았다.

(목욕탕 느낌)


더워서 물한잔



누군가 먹고 간 음료였지만 양이 정말 많았다

  



아기자기하게 잘꾸며놓아서 였을까

맥주를 기다리는동안 카페를 구경하고 사진을 찍으며

혜진이에게 한마디 했다


"나..더운곳에서 야구 하기 싫어...이런거 하고싶어..."

혜진이는 뭐가 그렇게 웃겼는지 옆에서 계속 끽끽 웃어댔다




혜진이도 마음에 들었는지 사진 촬영중




혜진이가 시킨 빅웨이브

내가 시킨 대동강




언제 였지 대동강을 한번 먹어본적이 있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에 다시 먹게 되었다


여전히 존맛 乃




여~~~차사장~~~




혜진이와 내가 맥주를 다 먹고 나니 형이 블랑을 서비스로 줬다.

내가 좋아하는 블랑은 여전히 맛있었다.




카페에 대한 이전저런 얘기를 하며 오랜만에 만난 차사장과

떠들고 나서야 우리는 카페를 빠져 나가기로 했다.


수원까지 와서 다른 카페랑 다를게 뭐 있겠냐고 생각 했지만 생각했던거 보다 더 좋았다,

저렴한 맥주, 분위기도, 음악도, 인테리어도



쾅슐랭 가이드

맛:★★★

분위기:★★★★

가격:★★★☆

한줄평: 수원에 오게 된다면 카페는 씨스 카페



씨스카페 (sis cafe)



경기도 수원시 팔당구 우만동 125-2

031-216-1252


11:00 ~ 23:00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카페 앞에 2~3대 정도 댈곳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