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16 제주도

2016년 07월 10일 제주여행 프롤로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6년 07월 10일 제주여행 프롤로그



오늘은 우도를 나가는날

역시나 더운 날씨 때문에 자동기상을 한뒤

짐을싸서 나갈준비를 했다.


점점 간소화 되가고 있는 우리짐

나는 배낭매고 사진 못찍었는데 혜진이는 많이 찍었네? ㅜㅜ



출발할땐 성산에서 출발했지만

나갈때는 돌아다니기 편하게 세화항구로 나가기로 했다


우도사랑 2호는 성산에서 오는배

우리는 세화항구로 나가기 위해 덕일훼리를 탑승했다




몇일간 제대로 씻지 못한 우리는 제주넘어와

 제일먼저 간곳은 목욕탕 이었다

-

깔끔하게 씻고 나와 점심을 먹으로 이동

-

혜진이의 추천으로 온 전리 맛집

예전에 왔을때는 백반이 엄청 맛있다고 해서 왔는데

지금은 백반이 없어졌다 ㅜㅜ




그래서 다음으로 찾아온곳은 어등포해녀촌

이곳은 저번에 제주도 왔을때부터 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이제서야 오게 되었다




혜진이가 침이 마르게 이야기했던 우럭튀김

왜 추천했는지 알것 같았다.




1일1일카페는 지키기위한 우리는 미남미녀에 오게 되었다

(혜진이 추천)




팥으로한 음료가 많아서 였는지 나는 팥쉐이크 혜진이는 레몬에이드를 먹었고

사이드로 팥 티라미수를 먹었다


요즘들어 생각나는 팥티라미수 먹고 싶다 ㅜㅜ


나는 진정 흑인이 되어가는 걸까



캠핑을 하면 멍때리는 시간이 많아서 인지 (나는 아니고)

혜진이가 심심하다고 책을 사러 가자고 해서

다행히 미남미녀와 가까운 소심한 책방으로 왔다


센스 쩐다...휴



허름하고 조그만 건물 책방에 사람이 우글우글

내가 지금껏 했던 제주여행과는 조금 다른 여행을 하고 있는것 같아서 신기했다




소심한 책방에서 책을 사고 마지막 야형지인 교래 자연휴양림에 왔다




사실 이날 부터 이틀간 비가온다고 해서 많이 걱정했는데

원두막 캠핑이라니 완전 굿굿

(비가 많이오면 잘곳을 찾으려고 했는데 비가와도 걱정이 없었다)




혜진이가 인스타를 하던 중 갑자기 꼭 가보고 싶다고 한곳

큰눈을 깜빡이며 가고 싶다고 하는데 안갈수가 없었다


이곳은 맥파이 브루어리 라는곳인데

맥주를 만드는 양조장이다




토일에만 운영하는 양조장은 

맥주 투어와 맥주를 먹을수 있는공간이 함께 제공이 된다


투어를 하고 싶었지만 너무 늦게 가서 우리는 맥주한잔씩만 했다




집으로 돌아가기전에 귀여운 사진을 찍고 집으로!


재미있게 여행을 하다보니 어느덧 우리에겐 하루의 시간밖에 남이 않았다

마지막 하루까지 야무지게 놀가 가야지!


제주 / 제주여행 / 덕일훼리호 / 어등포 해녀촌 / 미남미녀 / 교래자연휴양림 / 맥파이 브루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