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나는/먹는 즐거움

연남동 카페 : 커피식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연남동 카페 : 커피식탁


연남동 근처에서 밥을먹고 

연남동 카페 어디 갈지 고민중이었던 우리들은

개업이라는 커피식탁에갔다

이날 유독 하찮아 보이던 그녀. 귀엽다 :)



우리가 점심먹은 곳과 별로 멀지 않았던 커피식탁



원래는 성수동에 있던 커피식탁은 연남동에 2호점을 내었다

2호점이 생긴건 어떻게 알고, 연남동에 생긴건 또 어떻게 알았는지

역시 그녀는 잘 찾는다(길 빼고ㅋㅋ)

-

커피식탁문은 여는것도 느낌 있게 필터홀더로 만들어 졌다

특이특이



날씨가 너무 추웠던 이날, 얼른 매장안으로 들어갔다.

들어오자마자 찍었던 메뉴판, 생각보다 비싸지않았던 여러 매뉴들

그녀는 가을밤 라떼, 나는 멜롱 초코를  

발렌타인 데이 기념으로 가또 쇼콜라까지 먹었다

-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

오픈이라고 볼펜도 주셨는데 가까이 살아서 자주오겠다고 하니

2개나 더 챙겨 주셨다. 넘나 친절한 사장님



사진찍고 놀기 좋았던 거울 :)



찾았다 우리자리!



갑자기 지갑자랑 잼 

(유르트 지갑)

혹시 모르니 보안카드는 모자이크!



언제부터인지 모르겠는데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롤업을 하기 시작했다

발목이 굵긴 하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롤업 :)

-

바닥도 느낌있는 커피식탁 넘나 마음에 드는곳.

#발스타그램 #슈스타그램



사진찍고 놀다보니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다.

오늘메뉴 오늘 메뉴 컨셉은 달달인가보다. 

완벽하게 따뜻한 바밤바의 맛을 재현해낸 가을밤라떼, 

바밤바가 생각난 김에 고전 바밤바 삼행시를 하고 놀았다. 

멜롱초코는 진찬 초코라떼? 라고 해야 할까? 그런 맛이었고 

가또 쇼콜라는 진한 브라우니 맛



커피식탁은 참 신기하다

매장이 크지도 않고 넓지도 않은데 사진찍고 놀 수 있는 곳들이 참 많다.

이것도 매력이라면 매력이겠지?

잘 먹고 잘 놀고 갔다 커피 식탁, 

연남동 카페와 그녀의 집 사이 이렇게 가까운 곳에 예쁜 카페가 생겼다니. 

이렇게 추천 포스팅은 했지만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 ㅜㅜ 

가뜩이나 테이블도 없는데 경쟁하기 싫다 ㅜ


쾅슐랭 가이드

맛★★★☆

분위기 ★★★★

가격 ★★★★

한줄평: 이기적이지만 나랑 그녀만 가고 싶은 카페,  


커피식탁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88 1층

02-325-0152

화 ~ 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따로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