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나는/먹는 즐거움

양주 / 송추 카페 : 휘바(hyvaa)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양주 / 송추 카페 : 휘바(hyvaa)



20대 총선날

캠핑이즈에 들렸다 나와 시간이 꽤나 많이 남아 있었다.

어딜까 인스타를 찾던 도중 찾은 카페 휘바

오기전에 중국집에서 배를 든든히 채우고 찾아왔다.




원래 유명했던 곳이 었는지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1층 내부도, 외부도


자라는 널널하게 잘배치게 되어 있다.




점심 먹은지 얼마안되배가 불렀던 상태, 바로 앉아서 커피를 마시지 못할것 같아서 

일단 주변을 돌아다니며 소화를 시키고 들어가기로 했다.



휘바는 카페만 있는건 아니고

레스토랑도있고 갤러리도 있다

-

운동장도 엄청 크고, 지금까지 갔던 카페중

전체적으로 규모가 엄첨 컸던 카페중 하나

-

연인, 가족, 또는 애견과

피크닉을 즐기는사람들이 아주 많았다


때늦은 벚꽃구경 :)


돌아다니며 어느정도 소화가 될때쯤

주문을 하러 들어왔다.

혜진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는 카페라떼

그리고 치즈케익




혜진이가 잠깐 일보러 간 사이

나는 내부를 보며 사진을 찍었다.




우리는 안에 있는것 보다

밖에 앉아 있고 싶어서 2층으로 올라갔다.

2층은 VIP라운지라고 써있는데

주문하고 무슨 조건이 있어 보이진 않았다.

그냥 주문 해서 올라가면 될듯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

카페라떼 7,000

치즈케익 6,000




2층은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았지만

생각보데 회전율이 빨랐다.

사람들이 나간뒤 얼른 자리를 잡고 앉았다.



둘러 보며 사진을 찍고 앉아서 쉬는데 

생각보다 추워진 날씨 탓에 일찍 자리를 일어났다.



쾅슐랭 가이드


맛: ★★

분위기: ★★

가격: ★★


한줄평: 음...좋긴 좋았는데 뭐가 좋았는지 모르겠는, 뭔가 애매했던 카페


 

휘바(hyvaa)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울대리 419

031-877-5122


10:30~21:00 

연중무휴


주차공간 널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