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나는/먹는 즐거움

연희동 : 밀스 (Meals's)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연희동 : 밀스 (Meals's)




그녀와 함께 찾은 밀스.

그녀의 집과 가까운 연희동, 

그래서 더 자주 찾게 되는것 같다.


저번에 왔을때는 사람이 많아서 못먹었지만

이번에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않아서 

바로 앉아서 먹을수 있었다

밀스 (Meals's)




앉자마자 가볍게 사진을 찍었다.

아직 메뉴 시키기 전이니까.



그리고 나온 메뉴판 

우리는 파스타 하나와 피자 하나를 시켰다.


우삼겹 가득 간장 파스타 12,000

로켓 피자 15,000



이탈리아 음식점 답게 

다양한 파스타면 유리병에 모아 놓았다.

 





무심한듯 쌓아놓은 책들




사진을 찍으며 놀고있으니,


 

식전 빵이 나왔다

따끈하고 부드러웠던 식전 빵 

(맛있다 !)



 식전 빵을 먹고 있다보니 음식이 나왔다.


우리가 시킨 우삼셥 가득 간장 파스타는 

밀스에 오면 꼭 한번은 먹어봐야 하는 대표 매뉴라고 시켜보았다.


파스타이긴하지만 살짝 매콤하고 볶음면같은 느낌 

맵기 조절 가능하다고 하니 

주문할때 이야기 하면될것 같다.



 오 !

곧 피자도 나왔다.

먹음 직 스러워 보이는 파스타와 피자 :)





로켓피자는 토마토 소스를 직접 만들어서 바른 피자


감자 튀김과 함께 나왔는데 감자 튀김과

싸서 먹는거라고 한다 


예를들면 

 ↓



이렇게 !



양이 많지 않은것같아서 걱정한우리

메뉴 하나를 더시킬뻔한 우리

더시켰으면 큰일날뻔했다


남1,여1 기준 으로 딱좋았던 양이었다. 




쾅슐랭 가이드

맛★★★☆
분위기 ★★
가격 ★★★

한줄평: 무난무난했던 맛과 가격 다음에는 다른 메뉴 먹어봐야지



밀스 (Meals's)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130-1


이용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는 사러가 마트 있음(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