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나는/먹는 즐거움

경리단길 : 일본 가정식 백반 오후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경리단길 : 일본 가정식 백반 오후정




퇴근 후 오랜만에 즐기는 평일데이트. 


요근래 항상 튀긴음식, 자극적인 음식, 매운 음식들을 먹었어서 

조금은 건강해지는 식사를 하고자

 저녁식사를 할겸 그녀 회사에서 가까운 경리단길 오후정에 왔다


오후정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225-80

(02) 749-5219

연중무휴

11:30 ~ 23:00
Last order 21:00


일반 가정집을 리모델링을 해서 만든듯한 오후정 

 



들어오면 보이는 메뉴판 


하지만 우리는 웨이팅을 하지않았기 때문에 

메뉴판을 보지않고 바로 올라갈수 있었다




1층은 전부 주방으로 되어 있다. 

 



식사를 하러 2층으로! 

 



자리에 앉으면 물을 주고 

테이블을 깔끔하게 되어 있다.




오후정은 일본 가정식 백반을 파는곳은데

3가지의 식사세트를 판매한다


오세트: 돈코츠 숙수나베가 메인으로 나오는 세트. 가격 1인14,900

후세트: 샤브샤브가 메인으로 나오는 세트. 가격 1인16,900

정세트: 연어 삼합이 메인으로 나오는 세트. 가격 1인18,900


나는 오세트가 먹고 싶었는데 그녀는 국물이 땡겨서 그런지 후세트를 먹었다

나는 샤브샤브도 좋아하니까 :)

 



2층은 전부 테이블로 되어있다 

깔끔한 내부.

 

 



밥을 시키고 조금 시간이 지난뒤 우리가시켰던 음식들이 나왔다.

밑반찬들과 카레와 함박스테이크

호일을 찢으면 함박스테이크가 나오고

빵을 찢으면 안에 카레가 나온다

 



메인 메뉴인 샤브샤브

반합 1층에는 샤브샤브 국물로 우려낼 야채들이 있고

 



2층에는 맛있는 고기가 들어있다.

 



3층에는 마지막으로 먹을수 있는 칼국수까지 완벽하게 들어있다.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깜짝놀랐던 오후정,

그리고 후식으로 나온 커피 젤리

이게 무슨맛인가 생각하게 만드는 맛이었다

(맛있었다는 뜻)




오랜만에 밥을 먹어서 감격스러웠을까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조금은 놀랐지만

우리가 먹은 밥의 양을 생각해보면 

이정도나온게 저렴하게 느낄정도 


날풀려서 피크닉 갈때 도시락으로 싸가면 좋을것같았던 오후정

깔끔한 일본 가정식이 생각난다면 경리단길 오후정으로!



쾅슐랭 가이드


맛★★★★
분위기 ★★★
가격 ★★

한줄평: 건강해지는 맛, 여러 가지 맛볼수 있는 메뉴, 조금은 부담스런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