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ia/15 일본

일본 - 오사카 교토 여행 : 호스텔 추천 피스 호스텔(Piece Hostel)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 - 오사카 교토 여행 : 호스텔 추천 피스 호스텔(Piece Hostel)



교토에 왔으니 호스텔로 이동하려고 한다.

내가 예약한 호스텔은 피스호스텔 평이 좋기도 했고 조식까지 주니

나같이 가난한 여행객에게는 탁월한 선택일듯싶었다.




호스텔로 가는길

교토역 근처는 다들 큰 건물 밖에 없어서

우리나와 다를게 없다가로 생각했는데

골목골목을 다니면서 일본의 느낌이 나기 시작했다.




내가 예약하고온 피스 호스텔

바로 입장




호스텔의 1층의 모습.

깔끔하고 좋다.




체크인을 하면 어느나라 사람인지 물어보고 한국사람이라고 하면 한글로된 설명서?를 보여준다

알았다고 하면 혹시 모르니 사진찍어 놓으라고 얘기 해준다

친절하기도 하셔라




나는 2층으로 배정 받았으니 엘레베이터로 이동




다른 사람들도 있어서 다른컷은 찍지 못했지만 역시나 깔끔하다.

(어떤사람과 같이 쓰냐에 따라서 달라질수도 있음.)




개인열쇠가 없어도 사용할수있는락커도 있다.

(나는 배낭을 매고 갔기때문에 딱히 필요없었다)




샤워실의 모습.

샤워실은 따로 씻을수 있게 되어 있으며

아주 깔끔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다.


넓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씻을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다 구비되어 있다




조식의 모습.

조식은 간단하다

밥을 먹고 싶으면 밥을먹을수도 있고

빵을 먹으면 빵을 먹을수도 있다.

아무거나 선택해서 간단하게 먹으면 될듯하다.


나는 6인실 도미토리에 2900¥ 에 예약을했다.

저렴한 가격?에 예약 한것같아서 만족했는데

실제로 이용해보니 깨끗하고 시설이 좋아서 더욱 만족했다

교토 간다면 피스 호스텔 추천!

-

예약은 여기에서

http://www.piecehostel.com/kyoto/jp/


배낭여행 / 일본 / 오사카 / 교토 / 교토역 / 피스호스텔

호스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