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ia/15 일본

일본 - 오사카 교토 여행 : 안녕 교토! 안녕 오사카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 - 오사카 교토 여행 : 안녕 교토! 안녕 오사카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



백식당에서 밥을먹은뒤 바로 오사카로이동을했다.




교토에서 오카사로 가는길중에 나는 가와라마치역에서 

한큐선을타고 우메다역으로 가는 코스를 선택했다.




기차같은 느낌의 전철




처음에 오사카만 갈려고 교토는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내가 생각했던 일본의 느낌을 제대로 받고 가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하지만 일정대로 오사카로 넘어가야하니 어쩔수 없이 이동

안녕 교토!




안녕 오사카 :)

많이 피곤했는지 한숨자고 일어나니 금방 도착해있었다.

우메다역은 너무 커서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더라




오사카는 교토와는 다르게 도시느낌이크게들었다




숙소에 짐놔두고 어디갈까하다가 주유패스사용해야할것같아서

우메다 스카이빌딩 야경을 보러 출발했다

가는길에 저멀이 보이는 석양!

(이번에는 지하철 타고 다니면서 주유패스를 이용했다)




머마 무시하게 큰 오사카역에서 사진한장




오사카 역에서 천천히 걸어 오다보니 우메다 스카이 빌딩까지 왔다.

멀리서 봤을때는 몰랐는데 가까이서 보니 무지 크더라




내가 타이밍을 잘맞춘건지 거의 기다리지않고 전망대까지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바로 탈수있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에스컬레이터를 한번더 타면 목적지인전망대가 나온다.





전망대에서 보는 야경은 교토에서 전혀 보지못한 도시적인 야경이었다

야경을 보며 오사카를 왜 제 2의 도시라고 하는지 알것 같았다 




한바퀴 쭉 둘러 보는데 그렇게 긴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공중공원까지 보고 왔었어야했는데 깜빡잊고 전망대에서만 보고왔다 ㅜㅜ

(공중정원까지 꼭보고 오길)

.


어휴 엄청돌아다녔더니 체력이방전된것같아서 몬스터 충전


몸이고되고 힘들어서 어디갈까 하다가 주유패스로 갈수있는 온천을 가기로 결정

다시 난바역으로 이동했다


일본  /오사카 / 교토 / 우메다 스카이 빌딩 / 공중정원 / 오사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