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ia/15 일본

일본 - 오사카 교토 여행 : 오사카 주유패스 사용기(츠텐카쿠 전망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 - 오사카 교토 여행 : 오사카 주유패스 사용기(츠텐카쿠 전망대)



온천을 제외한 마지막일정, 츠텐카쿠 전망대

원래는 처음 일정으로 갈라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마지막이 됐다

츠텐카쿠를 가는방법은 동물원에서 바로 보이기때문에 길따라가면된다.




츠텐카쿠로 가는길에는 먹거리와 놀거리가 아주 많이 있었다

이쯤이 되어 배가고파 뭘먹으러 가닐까 기웃기웃다니던 시점이었다




우리네 옛날 오락실도 았다.

오락실 안간지 정말 오래됐구나...




기웃기웃거리다 이거다 싶어서 먹은 타코야키

원래 좋아하기도 했었지만 일본이 원조라해서 한번 먹어봤다




맛은 굿굿 역시나 맛있었다.

본토에서 먹는거라 생각하니 더맛있는거 같은 느낌이었다.




자연스럽게 사진한장 찍고 츠텐카쿠 전망대로 이동!




엄청나게 큰 복어 인형도 보인다.




츠텐카쿠전망대에 다 왔는데 올라가는곳이 없더라

도대체 어디로 가야하지 싶어서 막 돌아다니면서 찾았는데

전망대 왼쪽에 보면 지하로 내려가는통로가 있다.




지하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있다




올라와서부터 줄을서게 되는데

30분정도 기다려야한다 해서 기다렸는데

좀더걸린것같다....




줄을 기다리면 기념품 파는 곳 더 볼수있다.




드디어 엘리베이터를탄다!!!!




올라왔는데 날씨가 너무 좋다

저번포스팅에도 말했지만 가시거리가 너무 좋아 저멀리 있는산까지 보이는게 정말 훌륭한 뷰였다




어디가 어딘지도 모르고 계속 사진을 찍었다

한.....5바퀴는 돈것같다...

진짜 뭐에 홀린듯이 계속 돌아다녔다




마지막 컷으로 하고 내려왔다...

당시 느끼는 기분으로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보다 훨씬 좋은 뷰를 보았다

(물론 스카이빌딩은 낮에 보지는 못했음,)




좋은 뷰를 보여줘서 고마워 :)




오사카의 흔한 맨홀 뚜껑.jpg

맨홀뚜껑이 귀여워서 찰칵!


이렇게 오사카의 일정이 마무리 되었다

정말 많이도 돌아다녔고 하루를 엄청길게 쓴거같아서 뿌듯, 주유패스를 사용해서 어제 오늘 갔던 곳들 하나같이 좋았다

시간이 맞는다면 여러곳을 다 가보라고 하고싶지만 시간이별로 남지않는다면 딱 정해서 몇개만 파는것도 나쁜선택은 아닌것같다.

남은 일정은 온천으로 가는 거기 때문에 숙소에 들려서 짐챙겨서 나와야 겠다.


일본 / 오사카 / 교토 / 오사카 주유패스 / 츠텐카쿠 전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