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pe/14 이탈리아

유럽 배낭여행 : 이탈리아 - 베네치아(베니스)에서 피렌체로 (트랜이탈리아 예약하는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럽 배낭여행 : 이탈리아 - 베네치아(베니스)에서 피렌체로 (트랜이탈리아 예약하는방법)


이탈리아 베네치아 - 피렌체

배낭여행 20일차 


트랜이탈리아 예약하는 방법


1.사이트 이동 


트랜이탈리아예약하는방법은 2가지가 있다 

하나는 한국전용 사이트, 하나는 본사 직접예약하는방법 

예약하고 싶은 사이트로 이동한다


한국어버전

(사진을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


외국어버전

(사진을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


참고로 나는 한국 사이트를 이용해본적 없다

그러므로 외국어 버전으로 예약하는방법 진행.



2.도시간 선택


어느도시, 어느날짜, 편도인지 왕복인지, 나이, 인원수를 선택한다.




3. 시간대 선택


앞에서 정보를 마쳤다면 시간을 선택하면된다

슈퍼 이코노미는 저렴하지면 변경, 환불이 절대! 안된다

(경험해봄)




4.좌석 선택


사실 나도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다

16A에 앉긴했는데 좋았던점도 불편했던점도 없었다.





5.정보입력


트랜이탈리아는 비교적 쉬운 정보입력이다

정보를 입력한뒤 카드결제를 하면 이메일로 바우쳐가 날라오니

열차를 탑승할때 갖고 타면된다.


10분 안에 예약을 끝내지 못하면 안되니 빠르게 예약을 끝내자!






트랜이탈리아 탑승하는방법


베네치아 산타루치아역은

베네치아의 중앙역 답게 북적북적 하다.




베네치아 역에 들어서면 엄청큰 전광판이 있다.

어떤 열차를 타고 가야할지 확인을 하자


역에서도 셀카 놀이



열차 시간이 되어 이동

표지판을 따라가면 된다.




내가 타고갈 트랜이탈리아.

유로스타 이후에 오랜만에 타는 고속열차였다.


베네치아 산타루치아



기차가 출발하게 되어 탑승을 해서

본인이 선택한 자리에 앉으면 된다


위에서도 이야기 했든 불편하지도, 그렇다고 엄청 편하지도 

그냥 열차타는 느낌이었다


좀 빠른 열차 아! KTX랑 비슷 하지만 더 넓다 



베네치아 처음 도착했을 때만 해도 "뭐 있겠어?"라고 생각하며

여행 중 유일하게 별로인 도시가 될 거라고 예상했지만 돌아다니다 보니 괜한 생각이었다

베네치아는 많은 여행객들 때문에 시끌벅적 했지만 이탈리아 여행 첫 시작지로 너무나 적합했던 도시


이미 열차안에서는 떡실신해서 추사 사진은 없다

2시간에 결쳐 피렌체에 도착 


유럽 / 유럽여행 / 유럽배낭여행 / 이탈리아 / 베네치아


베니스 /  베네티아 산타루치아 / 트랜이탈리아

트랜이탈리아 예약하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