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16 제주도

3월 제주여행 : 이스타항공타고 제주도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월 제주여행 : 이스타항공타고 제주도로!



회사에서 퇴근하자마자 김포공항으로 이동했다

저번에 갈때는 처음이라 엄청 급하게 갔는데 

한번갔다 와 보니 여유있게 갈수있었다

퇴근할시간이 됐는데 연락이 안되서 못갈꺼 같다는 생각을 

조금은 했지만 다행이도 그녀는 출발 30분전 늦지않게 도착해주었다

후루루크 죽어써 ㅜㅜ



서둘러 비행기를 타러 이동 

티켓팅은 했지만 마음이 급한건 여전하다 후...

(19:55 - 21:00 ZE229)



비행기를 타기위해 줄서있는중

다행이 화장실 갔다왔는데도 늦지않았다

우리비행기는 이스타 항공, 대한항공은 훼이크



그렇지 이스타 항공, 저번에도 이용했는데 

제주도 가는 비행기는 거기서 거기인 느낌

제주도 까지 안전하게 부탁해!



무슨일인지 20분정도 연착이 되었고 

짐도 늦게 나왔다 ㅜㅜ 늦었는데...

-

제주도 도착해서 렌트카 받고 처음으로 간곳이 

맥도날드 

우리는 맥도날드를 참 좋아한다.


햄버거 테이크 아웃해서 얼른 숙소로 이동했다

너무 배고파서 어쩔수 없었다고 치지만 늦게가서 민폐이니...

도착하자마자 시끄럽게 하게하지 않기위해 

짐푸는것도 하지않고 세수와 양치만 하고 잠에 들었다.

바람이 많이불고 살짝 쌀쌀하지만 그래도 기대되는 제주도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