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pe/14 벨기에

유럽 배낭여행 : 벨기에 브뤼셀 숙소 - 마이닝거 호스텔(Meininger Hotel)가는 방법 (예약 /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럽 배낭여행 : 벨기에 브뤼셀 숙소 - 마이닝거 호스텔(Meininger Hotel)가는 방법 (예약 / 후기)



3번째 도시 벨기에 / 브뤼셀

유럽여행 5일차


브리쉘 마이닝거 호스텔(Meininger Hotel) 예약방법


1. 마이닝거 사이트를 들어간다

(사진 누르면 사이트이동)



2. 마이닝거 호스텔은 여러나라, 여러군데 숙소가 있다

나는 브뤼셀에 갔기 때문에 위치는 브뤼셀로 선택

나라를 선택한뒤 날짜를 선택해준다.



3. 도시와 일정을 선택했다면 방을 선택해야한다.

FLEX - 변경이나 환불 가능한 방 

FIX - 변경이나 환불 불가능한 방

픽스로 하게 되면 10%할인이 가능하니 확인하고 선택하면될것 같다

-

조식은 선택은 해야한다.

마이닝거의 조식은 좋다고 소문이 나있는데

나는 먹지는 않았다. (비 싸 서)

Meals를 클릭한뒤 Breakfast buffet 체크 하면된다



4. 방 혹은 조식 까지 체크가 끝났다면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면된다

이름, 주소, 핸드폰번호, 이메일까지 만 입력해도 

다음으로 넘어갈수 있다



5. 카드사 선택하기



6. 카드번호를 입력한뒤 Pay까지 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숙소 찾아가기 및 후기


브뤼셀 도착후 맵으로 호스텔 가는길을 찾아보았다

로밍&유심을 안사고 핸드폰에 맵어플 하나 달랑 갖고 다녔는데,

위치상으로 멀어 보이지 않아서 걷기로 결정!

조용하고 여유로워 보였던 브뤼셀



가다 보니 무려 2km나 걸었다

한손엔 케리어, 한손엔 카메라, 그리고 백팩

힘들어서 죽을뻔했다기보단, 더워 죽을뻔했다



내가 도착한 시간은 12시 

체크인은 15시에 할수 있다

일단 짐만 맡기고 1층 구경만 하고 나갔다 왔다.



나가서 놀다가 체크인 하려 다시 호스텔로 들어왔다

체크인하고 방으로 올라가는중

유럽에 0층은 우리나라 1층이다 

내가 묵은 331호



나는 6인 도미토리에 묵었고

생각 보다 호스텔의 규모는 엄청 컸다.

언틋 보면 호텔같기도 했던 마이닝거 호스텔

조금 비싸고 역이랑 먼게 흠이지만 

깨끗한 호스텔틀 찾는다면 추천!

(숙소에 사람이 많아 내부는 많이 찍지 못했다)

 마이닝거 호스텔 1박 2일

 22.5€


유럽 배낭여행은 계속!

-

폭탄테러를 당하신 분들 치료받으셔서 완쾌하시고

돌아가신분들은 고인의 명복을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