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16 제주도

3월 제주여행 : 가시리 풍력발전단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월 제주여행 : 가시리 풍력발전단지



유채꽃을 좋아하는 나를위해 

혜진이는 유채꽃 프라자를 찾아 주었다.

-

유채꽃 프라자로 가던도중 멈출수밖에 없는 풍경들

맑은 하늘에 이름모를 오름, 풍력단지, 조용한 차도는 

정말 나의 눈과 마음을 평온하게 만들어 주었다.


 가시리 풍력발전단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산 68-3

입장료 없음

입장시간 없음

(알아서)


유채꽃을 보러 왔는데 유채꽃은 온대간대 없고

온통 풍력 발전기들 밖에 보이지 않았다

-

가뜩이나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웠는데

발전기가 돌아가서 10배는 더 추웠던것 같아 휴...

-

하지만 넘나 예뻤던 가시리 풍력발전단지



풍력 발전기를 눈앞에서 처음 봤는데 

진짜 얼마나 큰지 30미터는 족히 넘어보였다

-

바람으로 전기를 만든다는사실도 신기 하고

이렇게 큰 발전기를 보는것도 신기했다



뉘었뉘었 해가 지고있는중

해가질때도 이렇게 선명하게 

볼수있는 날씨게 감사했다



우리는 추운데도 불구하고 벌벌떨면서

돌아가면서 사진을 찍어 주었다

열심히 달려주는 우리 모닝



해가 한라산에 반쯤 걸릴때 

우리는 내려갈 준비를 했다.



내려가다가 아쉬워서 차를 세우고

해지는걸 구경했다(해가 다질때까지...)

아추워, 아추워

너무나 예쁜 석양, 고래 모양 구름


Comment


사실상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든곳인 가시리 풍력발전단지

하지만 제주도 가면 대부분 렌트를 한다는가정하에 

드라이브 코스로도 손색이 없는곳이다

오름, 바다, 풍경 어느하나 빠질것 없이 예뻤던 풍력발전소

강추해주고 싶은 여행지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