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16 제주도

3월 제주여행 : 카멜리아 힐 (Camellia Hill)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월 제주여행 : 카멜리아 힐 (Camellia Hill)



카페 명월과 아주가까운 카멜리아 힐

우린 카페에서 나와 바로 카멜리아 힐로왔다

-

썬글라스를 끼고 있고 목도리와 꽃을 들고있는 

하루방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혜진이는 창피하다고 안찍음...)



카멜리아 힐의 입장료는 성인 1인당 7,000원

우리는 티몬에서 1인당 5,000원에 구입을 하였다

-

그리고 입장!

귀여운 혜진이는 나눠준 지도와 함께 찰칵



나는 이렇게 예쁘게 찍어주는데

?



혜진이는 넘나 대충찍어줌

(계속 갈굼 ㅋㅋㅋㅋㅋ)



얌생이 같은데 넘나 귀여운 사진

킥킥킥 웃는거 같아 ㅋㅋㅋㅋㅋ



관람로로 진입!



사진을 찍도보니 이상한점을 발견했다

점점 엄마가 티비를 보며 찍는 꽃같은 사진만 늘어가는거였다

-

마치 엄마 카스에서 본듯한 사진들 ㅜㅜ



그래서 우리는 우리를 찍기로 했다 :)



멋진 사진을 건져낼려면 

이정도 자세는 필수지...

(휴 수치스럽다 하진 않겠지?)

다리 엄청 길게 나왔네? 누가찍어 줬지?



어제와 마찬가지로 너무나 따듯했던 날씨

정자에 누워 자고싶은 마음뿐이었다 ㅠㅠ



하지만 여기에 계속있을수 없지.

얼른 일어나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렇다고 한다.



우리 빼고 다들 재미있어 보이는데...

우리도 같이 재미있고 싶다 ㅜㅜ



샤워볼을 왜 매달아 놓았지?

무슨의미일까...



그래도 사진찍을때는 즐겁게 :)



카멜리아 힐의 유리 온실

밖에서는 많이 볼수 없었던 동백꽃을

온실에 들어오면 많이 볼수있다 



온실을 둘러 보고 나와서 혜진이가 화장실 간사이 

나는 카메라를 세팅하고 사진을 찍으며 놀았다 

그리고 혜진이가 돌아와 같이 놀았다 :)



사진을찍어주기위해

무릎따윈 서스럼없이 꿇는 남자

카멜리아 힐 지도

높게 뻗은 야자수

오래 되 보이는 나무 나무 표정보소 ㅋㅋㅋㅋ



전구가 많이 달려있었던 이길

이길이 카멜리아힐에서 제일 예뻣다 :)



길을 쭉 따라 오면 마음의 정원이 보인다

정원 옆에는 대온실도 있다.



유리 온실도 가봤겠다 대온실도 가보기 위해 와봤다

이곳역시 꽃들이 많이 있고, 이곳은 차를 마실수 있는곳도 있다

정신 나감 ㅋㅋ



이제 카멜리아 힐에서 나가는길

아마 제일 신났던 시간이 아니었나 싶다.



오래된 한옥집, 귤나무, 맑은 하늘 :)



동백꽃은 별로 보지 못해서 약간 실망했지만

혜진이 놀리며 우리 사진을 많이 찍어 재미 났던 이날

-

"오래보아야 아름답다 그대 처럼"

다음에 오면 카멜리아 힐, 오래 봐와야겠다. 

오늘은 너무 대충본것같아ㅜㅜ

-

한가지 얘기 하자면 "나의" 기준에서 흥미가 없던거지

친구, 연인, 가족 끼리 와서 

재미있게 보고 갔던사람들도 엄청 많이 있었다

(요즘은 친구끼리 커플로 입고 사진찍는 사람들이 엄청 많아진것 같다) 



카멜리아 힐 (Camellia Hill)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상창리 271

064-792-0088


www.camelliahill.co.kr


운영시간


동 절 기    12, 1, 2 월   08:30 - 17:00

 간 절 기     3~5, 9~11월    08:30 - 17:30

 하 절 기     6, 7, 8 월   08:30 - 18:00


입장료

성인: 7,000

청소년: 5,000

어린이: 4,000

군인/경로: 5,000

장애인/국가유공자: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