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ia/15 홍콩, 마카오

홍콩 마카오 여행 : 터보젯타고 마카오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콩 마카오 여행 : 터보젯타고 마카오로!



오랜만에 걸어 다녔더니 온몸이 천근만근

나이와 체력은 반비례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했다


8시쯤 기상해서 준비해서 셩완역으로 갔다

마카오 터미널은 셩완연 D출구로 나서 밖으로 나가지 말고 3층까지 올라가면 된다

여긴지 저긴지 몰라 엄청 헤매다 3층까지 올라와보니 티켓 오피스가 있었다




티켓을 사고 터보젯로고를 따라서 입장




비행기를 타는 느낌 같기 도하고

큰 건물에 가려져 있어 바다가 있는지도 몰랐다




쭉쭉 가다 보면 입국심사를 한다

홍콩 마카오 예전에는 영국과 포르투갈의 소유의 땅이었지만 중국으로 반환이 되어서

본국과는 다른 행정제도와 법률을 사용한다고 한다

어쨌든 중국, 홍콩, 마카오는 같으면서도 다른 나라




이코노미 티켓은 티켓만 구입하면 되고

페리 타기 전에 좌석 번호를 붙여주니 그 자리에 앉으면 된다




추....출발!!!!과동시에 잠듦...




배멀미 따위는 없이 꿀잠

진짜 눈을 감았다 뜨니 도착해있었다...

사람들은 쏜살같이 빠져나가고 

나는 잠이 덜깨 헤롱헤롱 맨탈이 빠져나가고...




도착하자마자

바람이 너무 불어서 깜짝 놀랐다



마카오에 도착했으니 이제 도시 구경을 해보자!

(아직 까진 다른 나라에 왔다는 감흥은 없었다)


배낭여행 / 마카오 /  터보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