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ia/15 홍콩, 마카오

홍콩 마카오 여행 :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와 시장구경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콩 마카오 여행 :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와 시장구경



어휴


평소에 안돌아 다니다 갑자기 돌아다니니까 죽겠다 죽겠어..

만신창이가 된 몸을 이끌고 힘들어 힘들어 

징징대면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로 출발




코즈웨이 베이의 밤은 화려하지만 

아침에 보는 거리는 옛 아파트들이 많이 서있다




걸어다니도 보니

도심 한복판에 농구장도 있더라




두정거장 정도 걸었나?

도저히 못 걷겠기에 트램 탑승!

-

그동안 타왔던 트램과 다른 점은 딱히 없었다

뒤에서 타고 내일 때 옥토퍼스카드로 찍으면 끝

출근시간대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아주 많았다.




센트럴 도착 후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타러 가는 길




도착!

세계에서 제일 길다고 하는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전체길이는 800미터

입구에서 끝은 해발 135미터라고 한다

교통 체증 때문에 만들었다고 한데 확실히 유용하긴 한 것 같다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올라가는걸 타임랩스로 찍었는데

끝까지는 도저히 못 가겠더라, 길이는 엄청 길다




할리우드 로드 쪽으로 이곳저곳 돌아다녔다




내려오다 보니 보니 전통시장이 있는데

우리네 시장과 다른 점은 딱히 없어서 더욱 정 이 갔던 시장

(시장 구경하는 것도 의외로 꿀 잼이다)




시장은 언제나 분주하다




배고프던 찰나에 사람들이 북적 거리던 식당으로 들어갔다




맛있어 보이는 국수를 시켰다

음... 배추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배추 맛이 나는 게 뭔가.... 음....

허기를 때우기는 훌륭한 맛이었다

(맛있다고는 말 못하겠다 ㅜㅜ)

가성비가 굿굿




먹고 나오다 보니

어디서 많이 봤다 싶었는데

이광수 씨랑 페이 씨가 왔던 식당이었다

뭐... 그렇다고 ㅋㅋ




배를 채우고 돌아다니다 다시 찾은 란콰이펑




홍콩도 왔겠다 밀크티 한잔

어딘지 모르고 아무 곳이나 들어가서 샀다

역시나 맛있고 저렴하기까지



배부르겠다 천천히 홍콩 구경~~


배낭여행 / 홍콩 / 마카오 /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 시장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