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pe/14 영국

유럽 배낭여행 : 영국 런던 숙소 - 파머스 롯지 호스텔(Palmers Lodg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럽 배낭여행 : 영국 런던 숙소 - 파머스 롯지 호스텔(Palmers Lodge)




1번째 도시 영국 / 런던

유럽여행 1일차


입국심사를 마치고 짐을찾던 도중 조쉬를 만났다

앞 좌석쯤 잘 생긴 외국인이 한명 있었는데 그가 영국남자 조쉬였다

-

사실 나도 잘몰랐는데 비행기에서 만난동생이 얘기해줘서 알았다.

잘생겼다 조쉬...(조쉬가 누군지 모르시는분은 네이버검색)

사진을 찍어 달라고 부탁했더니 아주 쿨하게 찍어 줬다!



사진찍고 나니 조쉬가 어디가냐고 먼저 물어봐 줬다

지하철을 타고 숙소를 간다고 얘기했더니 같이 가자고

오이스터 사는것도 가르쳐 주고 완전 땡잡았다

셀럽을 보는것도 신기한데 도움까지 주다니, 팬이 되어 버렸다

숙소로 가는 지하철



오이스터 카드

선불식 교통카드, 우리나의 티머니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를것같다

보증금 5£ 충전금 15£

충전은 5£ 단위로 가능하다.



내가 가는숙소는 그린파크에서 갈아타야 해서 여기서 헤어지기로 했다

나의 첫 번째 미션 숙소 찾아가기다



내 숙소는 (Jubilee Line)주빌리라인

(Swiss Cottage)스위스 코타지 역에 있다.

늘상 봐왔던 에스컬레이터



나의 숙소는 2번출구로 나가면된다.





도착은 밤에 했지만 찍을수없어서 아침에 놀러가기전에 숙소를 찍었다

뭐지? 이 런던스러운 건물은?

조그만하게 공사를 하고 있었지만 으리으리 한게 멋있다

(호스텔이 이렇게 멋있으면 어떡하지...)

웰컴 :)

샤워실 겸 화장실

내가 배정받은 004번방 (1층)



무려 18인실

2층으로 나뉘어진 숙소는 정말 어마어마했다. 

 


내 침대는 2층

엄청 좋지는 않지만 상당히 괜찮다


조식이 가능한지는 예약할때 꼭 체크하자.(유료)

중심지랑은 거리가 있지만 동네가 조용하고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던 파머스 롯지!

(어디서들은 이야기 이지만 이효리가 런던에 오면 자주 오는 동네라고...)

호스텔 알아보고 있다면 추천 해주고 싶다!

-

예약사이트 : http://www.korean.hostelworld.com/

4박 5일

 예약금

11.08£

 현지 지불금 

73.92£

 총액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