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pe/14 네덜란드

유럽 배낭여행 : 브뤼셀에서 암스테르담 가는방법 (유로라인 예약 /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럽 배낭여행 : 브뤼셀에서 암스테르담 가는방법 (유로라인 예약 / 후기)


      



4번째 도시 벨기에 / 브뤼셀 - 네덜란드 / 암스테르담

유럽여행 6일차


브뤼셀에서 암스테르담으로 가는 유로라인 예약하는 방법


1.유로라인을 접속한다 (사진을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


2.언어 선택

 나는 주로 영어로 놓고한다


3.나라간 선택

나는 브뤼셀에서 출발하기때문에 벨기에 선택



4.위치정보 입력

왕복인지, 편도인지, 어디서 어디로 갈껀지, 날짜, 인원수를 입력하면된다



5.시간선택

앞에서 정보를 마쳤다면 시간을 선택하면된다

price range밑에 빨강색 네모는 프로모션이라 가격이 저렴하다

대신 변경, 취소 불가이니 확인하고 구매할것!



6.보험선택

한국에서 보험을 들었다면 추가보험은 필요없을듯 싶다.




7. 정보입력

탑승자의 정보를 입력한다.

한글로 써놓았지만 저렇게 똑같이 쓰면 바보인거고

본인정보를 영어로 입력해야한다 

무조건 영.어.로 

나는 두번이나 이야기 했다

피해자가 발생하지않기를.



8.카드사 체크

본인이 이용하는 카드사를 체크한다



9.카드정보 입력

이렇게 결제를 마쳤다면 이메일로 바우쳐가 날라온다

바우쳐는 꼭 복사해서 갖고 다니늘걸 추천한다.

한번이 어렵지 하다보면 예약하는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다 



브뤼셀에서 암스테르담으로 가는 유로라인 탑승하는 방법


유로라인 후기


숙소로 돌아와 짐을 챙겨 버스를 타고 

브뤼셀 북역으로 가려고 정류장에서 기다렸다


한 20분쯤 기다렸는데 버스가 안와서 반대편 버스기사에게 물어보니

내가 가려고 하는쪽에는 버스가 안다닌다고 하더라...

(일찍 움직이길 잘했다.)


허무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싶어서 있다가 어쩔수없이 지하철을 타러갔다

(브뤼셀 악평이 자자해 지하철이 무서워서 탈 생각도 안했다)



지하철에 내려오긴 했는데...

버스타고 갈것만 생각하고 있어서 지하철 정보는 하나도 없었다

티켓은 어떻게 사야하는지, 북역까지 어떻게 가야하는지 

하나도 모르는상태에서 맨붕이 왔다.


그 와중에 착해보이는 아저씨에게 사정을 이야기 했더니 

친절하게 도와주셨다 :)



나를 살려주신 은인 아저씨

다행이 아저씨가 가는길이었는지, 북역가는곳까지 대려다 주셨다

유럽엔 나쁜사람만 있는게 아니였어 ㅜㅜ

자꾸 좋은 사람만 만나니 즐거운 유럽여행 :)

티켓샷

와 브뤼셀 첫 지하철!



한국과 다르지 않는 지하철 내부



내 목적지인 브뤼셀 북역에 도착해 아저씨와 딸?아이와 같이 사진을찍었다

고맙기도 했고 남기고 싶어서 

아저씨 존잘


브뤼셀 북역 도착!




유로라인 사무실에 가서 체크인을 해야한다

나는 항상 바우쳐를 갖고 다녔는데 

바우쳐와 여권을 보여주면 체크인을 해준다 

(탑승 스티커를 붙쳐줌)



내가 타고갈 유로라인 버스

한국에서도 많이 봐왔던 42인승 버스


버스를 타고 브뤼셀을 떠났다.

유랑에서 너무 평이 안좋아서 갈까말까 고민도 많이 했고

브뤼셀을 다니면서도 경계를 아주 많이 하고 다녔는데

시비거는 사람들도 없었고, 생각보다 많이 친절했던 사람들

즐겁게 놀다 갔던 브뤼셀 여행 :)


브뤼셀 - 암스테르담 유로라인 59

유럽/ 유럽여행 / 유럽배낭여행 / 벨기에 / 브뤼셀 / 브뤼셀북역 / 네덜란드 / 암스테르담

유로라인 / eurol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