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pe/14 스페인

유럽 배낭여행 : 스페인 바르셀로나 - 도착 ! 바르셀로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럽 배낭여행 : 스페인 바르셀로나 - 도착 ! 바르셀로나!


17번째 도시 스페인 / 바르셀로나

배낭여행 29일차 



대략 한시간 반정도의 비행을 마치고 밤이 되서야 도착한 바르셀로나

하... 잦은 이동이 조금은 지치게 만들었지만

그래도 '일단 숙소까지 찾아가야지'라는 마음이 앞섰다



바르셀로나 시내까지 가는 버스

A2 버스를 타고 시내까지 이동!




로마에서 탄 공항버스는 관광버스 느낌이었다면

바르셀로나 버스의 느낌은 우리나라의 시내버스같은 느낌이었다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별로 오래 걸리지 않았다

맵을보고 숙소랑 가장가까운곳에서 내렸기 때문에

어느정류장인지 확실히는 모른다 ㅜㅜ

하지만 카탈루나 광장 부근임은 확실하다




한국에서 예약을 하고 갔던 로다몬 호스텔

내가 간 호스텔중 손에 꼽으라고 말할수있는 호스텔중 하나

일단 직원이 너무 친절했고, 깨끗했고, 조용해서 너무 좋았다

사그라다 파밀리아(가우디성당)도 가까워서 아주 만족스러운 호스텔

(사진은 아쉽게도 없다 ㅜㅜ)




머리로는 도착하면 숙소에서 쉬려고했지만

몸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일단 숙소에 짐을 풀고 밑에 있는 편의점에서 빵하나 사먹고

사그라다 파밀리아(가우디성당)를 보러 나갔다




밤이라 그런지 조용했던거리

사람도 없어서 조금은 무섭기도 했지만

다행이 위협을 가하거나 위험해 보이는 사람은 없었다



숙소에서 사그라다 파밀리아(가우디성당) 까지 대략 15분정도 걸었던거 같다

생각보다 멀지 않은거리여서 좋았다

우와... 사그라다 파밀리아(가우디성당)를 보니 내가 바르셀로나에 왔구나 싶었다

-

이쪽에서 보는 사그라다 파밀리아(가우디성당)는 수비라치 호셉이라는 분이 디자인한곳이다

티비에서 봤을때는 신식건물이라 

가우디가 세운쪽 건물에 비하면 감흥이 없을줄 알았는데 내가 아주 잘못 생각했다

수비라치가 디자인 한곳도 가우디 가 한곳 못지않게 멋있었다




나는 바르셀로나 = 축구

제일먼저 떠오르는 연관단어였다

-

하지만 지금은 가우디가 되어버렸다

티비에서 봤을때는 정말 징그럽고 왜저렇게 만들었을까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 너무 웅장하고 압도되어 멍아니 처다볼수 밖에 없게 되더라...



오래 있지는 못하고 최대한 볼수있을만큼 본뒤 숙소로 이동!



숙소에 10시쯤 도착했는데 나갔다 들어오니 새벽 1시가 되어 버렸다

무슨이유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들떠서 신이난다 헤헤...

로마에 빠져서 당분간 헤어나오지 못할줄알았는데 또 다른 매력에 빠져 버렸다

내일은 가우디 투어가 있으니 빨리 자야지!


유럽 / 유럽여행 / 유럽배낭여행 / 스페인

바르셀로나 / 성가족성당 / 사그라다 파밀리아 / 가우디 성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