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pe/14 스페인

유럽 배낭여행 : 스페인 바르셀로나 - 가우디 투어 (구엘저택, 보케리아 시장, 야간 투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럽 배낭여행 : 스페인 바르셀로나 - 가우디 투어 (구엘저택, 야간 투어)


17번째 도시 스페인 / 바르셀로나

배낭여행 30일차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나와 구엘 저택으로 투어는 마무리가 되었다

가우디의 삶과 인생을 둘러볼수 있었던 투어라 지식이 꽉채워진 느낌 :)




야경투어까지 하고 가려고 기다리는시간에 잠시 짬을 내어 보케리아 시장구경을 했다

농수산물 젤리 먹거리가 다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다.




싱싱해보이는 채소와 과일




바르셀로나는 바다랑 가까워서 그런지

싱싱한 해산물들도 많이 있었다




수많은 종류의 젤리도 팔고

없는것 빼고 다있었던 보케이라 시장.




레알 광장에서 다시 시작한 야간 투어




구 시가지를 도는 코스로 시작했다

투어를 들으며 알게된사실인데 영화 향수를 바르셀로나 구시가지에서 촬영을 했다고 한다

영화를 보긴봤지만 썩 기분좋은 영화가 아니라 관심을 거의 갖지 않았다...ㅠㅠ




이번에 찾게 된곳은 바르셀로나 궁




이곳에서 이사벨 1세와 콜럼버스가 은밀하게 이야기를 나눴다고 한다




카탈루냐 음악당


실제로 공연을 하는곳이라고

들어가보진 못하고 밖에서 설명을 들었다





야경투어의 마지막 수자력 공사 건물

엄청 신기하게 생겨서 이게 수자원 공사 건물 맞냐며...




야경투어를 진행해 주신 한윤정가이드 님과 동행했던 친구들과 같이 사진찍었다

한윤정가이드님은 꽃할배에서 가이드 했던 분이시라 유명인과 사진찍는 느낌이라 신났다



야경투어까지 마치니 하루가 꽉찬 느낌

역시 아는만큼 보인다고 투어를 하면 얻어가는게 많아 지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이틀연속 빡세게 다녔으니 내일은 널널하게 다녀야 겠다.

유럽 / 유럽여행 / 유럽배낭여행 / 스페인

바르셀로나 / 가우디 투어 /구엘저택 / 보케리아 시장 / 야간 투어